수민이 아기시절

 

노트북 화일을 정리하다 수민이 어릴 적 동영상을 무심코 보았는데,

벌써 이렇게 훌쩍 컸다는데 놀라고,
어릴 때도 참 귀여웠구나 생각에 놀라고,

새삼, 지금이 미운 일곱살이라는 것이 느껴진다 ^^;

< ![endif]-->

추가 : 소니 DSC-F505V에 대한 추억…
개인 소유의 디지털 카메라를 생전 처음 구입하여 사용하게 된 제품이 바로 소니 DSC-F505V
(학창시절 100만화소도 안되는 코닥 디지털카메라를 기백만원을 들여 구입했을때의 감동보다는 덜했던 것 같다.
이때 구입은 당연히 학교비용으로..)

그 당시 소니 DSC-F505V는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지만
촬영 가능 시간이 한 영상당 15초 밖에 안된다는 치명적인 약점이 있어 이때 촬영한 모든 동영상은 아쉽게도 15초이다. 하지만 이 시절에는 이정도 기능이라도 최신제품에 해당하였고 최첨단급이였다.

또한 수려한 디자인에 망원경처럼 길쭉하게 튀어나온 렌즈가 특이했고 (소위 이야기 하는 뽀대…)
칼짜이스 광학 5배줌 렌즈에 회전까지 되기 때문에 그 시절 최강이였다는 자부심은 있었던 기억이…찌질..

SONY_DSC-F505K01 SONY_DSC-F505V-3 SONY_DSC-F505V-6
요거다…(출처 :디씨인사이드)

※ 이 글은 총 125회 조회되었습니다.


4 thoughts on “수민이 아기시절

  1. 훌쩍 커 버린 수민이의 모습을 본 적이 있기에 제가 다 짠하네요;;;
    왜 눈가에 눈물이…;;; 지금은 그렇게 아빠에게 따닥따닥 귀엽게 말대꾸도 하고, 아빠 머리도 때린다는 수민이의 옹알이 시절을 보니 저 조그맣고 보호해 주고 싶은 아이를 품에 안고 키워 오시느라 이런저런 맘 고생 하면서 그 동안의 세월을 보내셨을 이사님 생각에 안쓰러운 마음도 들고요…
    부모라면 누구나 다 그렇겠지만, 이사님은 제게 특별하시니까요~ㅎㅎ
    마치 소니 일본 CF를 보는 느낌이네요. 수민이 너무 귀여워요!!!ㅠ 소장용입니다. 완전.

    근데 15초는 너무 짧은 거 아닌가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