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쟁 블로그에 써엉님과 자그니 블로그에 자그니님이 오늘 동시에 포스팅 한 내용을 보았습니다.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SONY HandyCam의 온라인 프로모션입니다.
한 부모가 소니 핸디캠으로 촬영한 한 여자 아이의 성장과정을 담아 낸 듯한 스토리를 어울리는 음악과 함께 아주 감성적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또한 남다른 것은 단지 보는 것만으로 느끼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참여를 유도하는, 짧은 드라마와 같은 스토리위에 쉽고 감각적인 인터페이스를 얹어 방문자가 직접 촬영하는 듯한 경험도 부여하고 있습니다. 어느새 입가엔 미소가, 마우스는 클릭을… 머리속엔 아름다운 인간애를 가진 S.O.N.Y 네 글자가 시나브로 젖어가는… 좋은 컨텐츠입니다.
URL : http://www.sony.jp/products/Consumer/handycam/camwithme/
제가 딸을 키우고 있어서 그런지 왠지 가슴이 아려오면서 ‘열심히 찍어 놓아야 되겠다’라는 다짐도 하게 되었습니다.
소니…SONY… 정말 다시 봤습니다. 멋집니다!
꼬리말…
근데 자꾸 이 Animation GIF가 오버랩 되고 잊어지지 않는 저의 뇌 구조는, 정상은 아닌 것이지요?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열심히 찍어 놓으시길…^_^
※ 이 글은 총 81회 조회되었습니다.
소니 이 영상 참 멋지네요. 잔잔한게 일본스런 정서가 잘 반영된듯.
근데 저 GIF는 약간 엽기 ㅠㅠ 보고 있자니 우리네 인생이 정말 저러다 가는거 같아 울컥하는군요..
네…너무 잘 만든 것 같아요. 잔잔한 음악과 함께 말이죠. 저의 어린 시절 추억도 떠오르고 제 스토커인 딸아이가 크면 어떨까 상상도 해봅니다. 저도 비록 용역 외모이지만 감수성이 뛰어난 듯…:) 감사합니다!